출시 기대작 RAVEN 레이븐

2015. 2. 22. 21:49

레이븐

 

 

웹서핑을 이리저리 하다가 정말 PC게임 저리가라 할 정도의 그래픽을 가진 게임이 있어 제 눈길을 끄네요.

 

이제 진정 모바일 게임 세상이 펼쳐지나 봅니다.

 

우선 아래 영상부터 보시면서 그래픽을 감상하시지요.

 

고고

 

모바일 게임 시대는 영원히 애니팡일거라 생각했지만

 

문자

 

이정도면 시대가 바꼈다고 봐야겠네요.

 

이미 레이븐은 사전예약 이벤트로 사람들을 모으고 있는데요.

 

초단위로 사람들이 몰려드는군요. ㄷㄷㄷ

 

레이븐

레이븐

<사전예약 참여하기 링크>

 

레이븐은 총 3가지 종족이 있구요.

 

저는 파워풀한 반고족이 눈에 끌리네요.

 

레이븐

 

 

레이븐

<어느 게임이건 가장 평험한~ 휴먼족 ㅎㅎ>

 

<날렵한 엘프족>

 

레이븐

<공격력 몰빵 반고족>

 

레이븐의 스토리는 헤븐스톤이라는 불가사의한 돌을 사용하면

 

사람들의 힘이 강해지는 법을 알게되어 이를 차지하는 게 목표라고 하네요.

 

레이븐

 

여러분도 저와 같이 사전등록하러 가실래요?

쥬마 게임/출시예정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