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블로그 순위는 몇등일까요? - 블로그 차트

2016. 11. 2. 16:44

 

 

 블로그 순위가 너무 궁금한 나머지 검색하던 도중 블로그 랭킹을 알려주는 사이트를 만났어요.

 바로 블로그차트 랍니다. http://www.blogchart.co.kr/

 들어가면 바로 나오는 설명은 이렇습니다.

 

· 블로그를 운영중인 국내 블로거분들께 또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블로그 순위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제작자의 의도가 다소 의미있네요.. ㅎㅎ

 블로그를 만들다보면 내가 왜 이 짓을 하고 있나 싶지요?

 열심히 한 것 같은데.. 다른 사람과 비교할 수도 없고. 나의 현 위치가 어딘지.. 암담합니다.

 

 특히나 수익형 블로그를 제작하시는 분들에겐 이러한 일은 자주 있지요.

그렇기 때문에 초반엔 열심히 하시던 분들도 1~2달이 지나면 시들해져서 블로그를 떠나는 일이 참 안타깝습니다.

 

 이젠 블로그차트를 통해서 분석적으로 블로그를 제작하실 수 있게 되어 블로그 무한 경쟁시대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위를 보시면 제공하는 정보가 참 다채롭습니다.

 게다가 경쟁자를 선정하고 그 사람과 대결을 펼친다면 참 재미난 블로깅이 되지 않을까 하네요. ㅎㅎ

 

근데 이 모든 내역을 다 이용하려면.. 가격이 후덜덜........ 젤 싼게 월 5만원 돈이네요.+_+!!

쥬마 블로그/블로그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