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게임 소개 및 초보자 공략

2015. 2. 14. 17:22


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웹서핑을 이리저리 하다가 "뭐 할만한 게임은 없나?" 정말 게임이 하고 싶은 날이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세븐나이츠라는 게임을 다운로드를 하게 되었는데요. 들어가자마자 6성 선택권에 4성 선택권 등 참 많이도 주더라구요. 근디~ 뭘 먼저 뽑지?;;..

 

 

1. 뭘 키워야 하지?

 

이제 막 게임을 시작한 초심자라면 제일 걱정하는게 영웅 선택권으로 뭘 뽑아야 할지 모른다는 것이겠죠. 추천 4인방을 우선 소개합니다.

 

추천 1 세인

 

 세븐나이츠 최강딜러 세인 ★★★★

 

 세인은 치명타의 비율이 매우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후반부에 갈수록 더욱 빛을 보는데요. 맵의 후반부로 가면 몬스터 및 결투장의 상대편 측의 막기 확률이 매우 올라갑니다. 이 세인은 치명타율이 매우 높기에 일반공격으로 50%밖에 안들어가는 막기를 무시하고 2배의 공격을 퍼부을 수 있습니다. 스킬은 단 한개이지만 쿨타임이 매우 짧아 동일시간내에 최고의 딜량을 과시하는 영웅입니다. 또한 마법피해에 대한 면역이 3턴간 부여되기에 마법방어가 필요한 레이드에 필수적인 영웅입니다.

 

 

추천 2 풍연

 

  탱커와 딜러를 겸하는 풍연 ★★★★☆

 

 풍연은 기본적인 패시브에 모든 피해 3턴간 면역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기어검이라는 전체스킬은 스킬을 맞은 대상의 피해량을 40%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어 가장 오랫동안 생존해 있는 영웅 중 하나 입니다. 결투장에서 높은 순위로 올라가고자 한다면 풍연은 백룡과 함께 필수적인 영웅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허나 개인적인 측면에서 강할 뿐이기에 조합적인 면에서는 그 효율이 떨어져 후반부로 갈수록 활용도는 극히 낮습니다.

  

추천 3 리나

 

 세븐나이츠 최고의 힐러 리나 ★★★★★

 

 리나는 불협화음이라는 사기적인 스킬이 있습니다. 턴제한없이 상대방의 전투력을 25% 감소시킵니다. 즉, 적군 전체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25% 감소시키고 따뜻한 울림이라는 스킬로 아군 전체 피해량의 50%를 추가적으로 상승시켜 상대적인 우위에서 적군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그 활용도가 더 커기지에 필수적으로 키워야 하는 영웅입니다.

 

 추천 4 소이

 

 맵 브레이커 소이 ★★★★☆

 

 소이라는 영웅은 한마디로 후반부 8~9영지 맵을 통과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맵 브레이커 영웅입니다. 3턴간 5인 공격에 대해 모든 공격을 무시해버리기 때문에 극악의 공격력을 자랑하는 8~9영지를 초반 조합으로 깨려면 소이라는 영웅이 필수적으로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체력이 약하고 방어력도 부실해서 쉽게 죽어버리며 6성 기준으로 그 효용을 극대화할 수 있지만 그 이하 등급에서는 큰 효과를 얻지 못하는 케릭 중 하나입니다.

 

 

2. 돈은 어떻게 벌지?

 

돈을 본격적으로 벌고자 한다면 최소 7영지까지는 뚫어놓아야 합니다. 또한 전체공격이 가능한 딜러 하나는 최고의 공격력으로 맞춰 놓아야 골드획득량이 2배가 되는 20:00~22:00 사이에 최대한의 열쇠를 소모할 수 있지요. 하지만 열쇠는 한정되어 있고 답답하시지요? 여기에서 제 보따리를 풀게요. ㅎㅎ

 

 

방법 1. 초대하기

 

세븐나이츠

 

모든 카카오톡 게임이 대부분 그렇겠지만 세븐나이츠도 역시 친구초대로 얻어 먹을게 많지요. 매달마다 갱신되는 보석과 돈, 그리고 4성 영웅선택권까지.. 게다가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는 하루 30개의 열쇠!! 이 열쇠가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친구들은 세븐나이츠를 하고 있거나 아니면 초대를 보내기가 매우 껄끄럽지요. 차단을 걸어놓는 유저도 많구요. 하지만~ 한국 사람들은 역시 꼼수의 대가!!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유령방"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사이트를 돌아다니다 보면 "유령방" 초대해 드립니다.!! 하고 외치는 유저분들이 아주 많아요. 이 유령방의 의미는 존재하지 않는 사람의 명의로 만들어진 카카오톡 속의 유령, 즉 존재하지 않는 사람들로 만들어진 가짜 계정들이지요. 하루에 수십번 메시지를 보내봤으나 답변이 없어요 ㅎㅎ. 누가 만들었는지는 모르지만 참 대단한 것 같아요.

 

 유령방으로 초대 원하시면 덧글 남겨주세요. 초대해 드릴께요. 

 

 위 사진이 제 유령방의 모습인데요. 기본적으로 유령방에는 800~900명의 유령계정이 살고 있습니다. 저는 총 2개의 유령방을 보유하고 있구요. 정말 세븐나이츠에 제한만 없다면 하루에 열쇠를 수천개를 얻어낼 수 있지요. ㅎㅎㅎ

 

방법 2. 열쇠 구입하기

 

 유령방이 있는 반면 "명예방"이란 것도 있습니다. 이 명예방은 유령방과는 달리 수천명의 세븐나이츠 유저들이 모인 방이구요. 이 방에 있는 사람들을 모두 친구추가해 놓으면 날이 갈수록 명예가 쌓여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세븐나이츠

 

 제 명예 친구들의 모습인데요. 하루에 보낼 수 있는 양이 200명이다보니 더 추가하셔봐야 의미가 없구요. 일일이 클릭해서 명예를 보내야 위 명예칸이 1개씩 차오르지요. 초반 15일 정도는 열심히 보내다가도 이젠 지겨워서 못보냅니다. ㅎㅎ 이 명예를 이용해서 열쇠를 구입할 수 있기에 초반에는 필수적이지요.

 

세븐나이츠

 

 명예 100개로 열쇠 10개를 얻을 수 있어요. 저는 쌓이다 못해 넘쳐나서 요새는 명예로 영웅을 열심히 뽑고 있어요. ㅎㅎ;;

 

방법 3영웅 키우기

 

세븐나이츠

 

 영웅을 30회 30레벨을 달성시키면 명예 200을 주는데요. 업적란에서 영웅란을 클릭하면 볼 수 있어요. 저는 주로 7-1 영지에서 영웅 렙 1짜리를 3명 쫄쫄따라다니게 해서 영웅을 키우는데요. 루비도 첫 30렙 달성시 5개, 중복 달성시 2개를 주기에 상당히 쏠쏠하지요. 이 명예 200으로 열쇠를 구입하여 다시 맵을 돌 수 있기에 유용한 업적이에요.

 

 

3. 이제는 무한반복 노가다의 시대

 

세븐나이츠도 타 RPG와 다를바 없이 노가다만이 살길이에요. ㅠ_ㅠ 그토록 아끼던 소이도 이제 40렙이 되었구 손오공과 풍연도 어느덧 40렙을 눈앞에 두고 있네요. 그럼 즐거운 세븐나이츠 되세요.

 

 아 참! 그리고 저는 안들어가봤는데 레이드방이란 것도 있더군요. 레이드 10만점이 되면 한번 들어가 보셔요. 무한 레이드를 도시는 분들이 수두룩 합니다.

쥬마 게임/게임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