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게임 '펭귄 브라더스'

2015. 2. 15. 10:50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게임 '펭귄 브라더스'


 오늘은 일요일! 게다가 애기들은 봄방학이 시작되는 단계인지라 아빠들과 함께할 무언가를 찾아야 되는 시기인데요. 아빠는 나가기 귀찮고 애기는 놀아달라고 떼쓰고.. 방법은 집에서 노는게 정답입니다. 괜히 나갔다가 아빠의 체력이 낭비되기라도 하는 날에는 회사에서 수도없이 갈굼을 당하다가 들어온 아버지를 두번 죽이는 일이되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펭귄 브라더스~!

 

1. 다운로드 받기

 

 ▼ 펭귄브라더스 다운받기 ▼

 

penbros.zip


 '펭귄브라더스' 실행프로그램 다운로드  http://testingblog123.tistory.com/8 

'펭귄브라더스' 실행 오류 해결법  http://testingblog123.tistory.com/6 

 

 

2. 실행해보기

 

 

 30대의 젊은 아버지라면 익숙한 화면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펭귄이 폭탄을 쏴서 괴물들을 없애는 게임인데요. 폭력적인 게임이 아닌데다가 약간의 머리를 써야 되는 게임인지라 아이와 함께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1단계 적은 딸랑 한녀석이 나왔네요. 초록색 펭귄이 1인용 주인공입니다. 이녀석을 이용해 폭탄으로 적을 없애는 게임입니다.

 

 

 적을 다 없애면 위에 그림과 같이 코인이 나오는데요. 이 코인을 주우면...

 

 

 아래에 코인에 꼭 맞는 문이 생성됩니다. 근데 문이 생성됨과 동시에 수많은 적이 등장하는데요. 후반부로 가면 이 적들이 코인 주변으로도 형성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해요.

 

 

 내려오는 도중에 너무 많이 죽었더니 아래에 생선이 생겼네요. 이 생선을 먹으면 맵 전체에 폭탄이 터지면서 모든 적을 없애 줍니다.

 

 

 생선을 먹었더니 100점과 함께 폭탄이 터지기 시작하네요. ㅎㅎㅎ

 

 

 4초만에 모든 적들이 사라졌네요. 이젠 끝내야 겠죠.

 

 

 코인이 꼭 들어맞으면서 이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춤을 출 수 있어요. 키보드를 좌우로 빠르게 움직이면 귀여운 펭귄이 꼭 춤을 추는 모습을 연출하는데요. 제 아이는 이때를 엄청 좋아하드라구요.

 

2. 머리써서 적을 공격하기

 

 

 일단 뱅글뱅글 돌아가는 판 위에 올라가서 폭탄을 내 앞에 떨어트립니다. 제 아이는 "으아악~ 아빠 뭐해 피해피해~!!!" 난리 법석이 나더군요.  이게 시간이 지나면 터지거든요. 근데 반전은 ↓ 이렇게 아래 버튼을 누르면 판이 돌아가면서 폭탄은 →이쪽으로 던져집니다.

 

 

 요로케~ 날아가서 적을 공격할 수 있지요. 후반부로 갈수록 유용합니다. 보스를 잡을때도 유용하구요.ㅎㅎ 다른 공격 방법도 많지만 다들 쉽게 연구해 보실 수 있어 다 설명하지는 않을께요.


쥬마 게임/게임 정보